상단여백
HOME 뉴스
[Q&A 골프룰-퍼팅그린] 볼이 맞기 직전에 뽑아 놓은 깃대를 치웠다동반경기자가 퍼팅한 볼이 홀을 지나 계속 굴러...
골프타임즈 | 승인 2018.12.29 10:33|조회수 : 42

상황 동반경기자가 퍼팅한 볼이 홀을 지나 계속 굴러 내려오고 있었다. 그 곳에 뽑아 놓은 깃대가 있어 볼에 맞지 않도록 치웠다.

무벌타 / 그대로 계속 플레이

시중 들고 있던 깃대와 더불어 제거된 깃대, 들어 올려진 깃대도 볼이 움직이고 있을 때는 누구든지 움직일 수 있다.(규칙24-1, 재정7-1/6.7)

골프 룰 보러가기➧Q&A 골프룰

김해중 교수
서일대 생활스포츠 골프과 교수
이학박사
한국대학골프연맹 경기위원장 역임
KLPGA 경기위원 역임,
USGTF-ASIA Master Professional

김해중 칼럼리스트|master@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출처 : 골프룰 200선, 저자 김해중ㆍ김정훈 공저 / 도서출판 나노미디어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http://www.thegolftime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골프타임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PO Box 100974 NSMC, Auckland New Zealand
TEL : 09)444-7444 Fax 09)444-7443 Email: article@sundaytimes.co.nz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용우
Copyright © 2019 뉴질랜드 선데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